여백
HOME 정치
표창원 의원·조정래 작가, 김남국 후보 지지 호소표창원 "안산의 발전을 원한다면 김남국 후보에게 투자해달라"
조정래 "참된 변호사에서 참된 정치인으로"
  • 최갑수 기자
  • 승인 2020.04.14 15:39
  • 댓글 0
표창원 의원 응원 메시지

(서울=포커스데일리) 최갑수 기자 = 4.15 총선 하루 전 막판 표심을 잡기 위해 여야 모두 총력전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더불어민주당 표창원 의원이 SNS로 안산시 단원구을에 출마한 김남국 후보의 지지를 호소했다.

표 의원은 "여러분의 소중한 선택이 안산시와 대한민국의 미래를 결정짓게 된다며" 젊고 성실한데다 역량 있고 열정적인 김남국 후보의 지지를 당부했다. 

표 의원은 "그동안 안산시 단원을 지역이 얼마나 발전했는지 냉정하고 객관적으로 되짚어 보면 이제 좀 바꿀 때도 되었다"면서 "우리 김남국 후보는 아직 젊지만 약하고 힘이 없어 스스로를 변호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서 헌신했던 열정적인 변호사로서 안산시 단원을 그리고 대한민국을 변화시킬 꿈이 있고 성실한 에너지가 넘친다"고 밝혔다.

특히 표 의원은 "안산시민 여러분께서 젊고 역동적인 힘을 가진 김남국 후보에게 한 표를 행사함으로써 투자해 줄 것"을 부탁했다. 

조정래 작가 응원 메시지

한편 태백산맥의 조정래 작가도 김남국 후보에게 후원금을 내고 싶다고 연락을 해왔으나 김 후보가 지난달 25일 후원금 모금 48시간 만에 모금한도 1억5천만원을 모두 채워 이뤄지지 않았다.

더이상 후원을 할 수 없게 된 조 작가는 격려 메시지로 김남국 후보를 필승을 기원했다.

조정래 작가는 "참된 변호사의 길은 참된 정치인의 길, 빛나는 새 정치인 김남국 앞에는 오직 필승이 있을 뿐이다"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앞서 지난 12일에는 임종선 전 대통령 비서실장이 안산 단원을 지역을 방문해 김 후보에 대한 지지유세를 펼치기도 했다.

지난 12일 임종석 전 대통령 비서실장이 안산 단원을을 찾아 김남국 후보를 응원했다./김남국 후보 페이스북

최갑수 기자  focusgw@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갑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