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수도권
광명을 출사표, 강신성 캠프는 연일 '북새통'당원은 물론, 일반시민들 발길이어져…응원소리도 끊이지 않아
  • 신홍관 기자
  • 승인 2020.01.07 19:01
  • 댓글 0

(광명=포커스데일리) 신홍관 기자 = 4·15총선에서 경기 광명을 지역에 출사표를 던진 더불어민주당 강신성 예비후보 캠프에 시민들의 발길이 이어져 연일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강신성 예비후보측에 따르면 광명시 하안동 사거리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 매일같이 강 예비후보 응원을 위한 당원과 일반시민들의 발걸음으로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이곳을 방문한 시민들의 우렁찬 응원 소리도 끊이지 않고 있다.

캐치프레이즈로 내건 "믿는다, 강신성"과 "강신성"을 연호하는 응원의 소리가 선거사무소 건물은 물론, 도로까지 울려 퍼졌다.

특히 출판기념회를 하루 앞둔 7일에도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한마디 응원 메시지와 파이팅을 외치며 캠프는 한층 고무돼 있다.

이날은 또 자경마을과 충현마을 시민들 방문에 이어, 학부모회와 호남향우회 및 각 봉사단체 소속 시민들의 방문과 함께 응원 메시지도 줄을 이었다.

캠프 관계자들은 "모든분들이 각 분야에서 열심히 뛰는 모습에 서로가 격려되고 힘이 넘쳐난다"며 활기를 감추지 않았다.

한편 강신성 예비후보는 8일 오후 6시30분 광명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자신의 저서 '2020 정치개혁 프로젝트, 믿는다 강신성'에 대한 출판 기념회를 갖는다.

신홍관 기자  hksnews@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신성#광명을#더불어민주당

신홍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