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경제/산업
SC제일은행, 마블 캐릭터 이어 미키마우스 체크카드·통장 출시마니마우스·곰돌이 푸 캐릭터 통장 및 카드 가능
  • 문장원 기자
  • 승인 2017.08.28 16:29
  • 댓글 0
/SC제일은행

SC제일은행이 28일 디즈니 캐릭터 미키마우스·미니마우스 ·곰돌이 푸를 모델로 활용한 디즈니 체크카드와 통장을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디즈니 체크카드·디즈니 통장은 '에이스플러스체크카드'와 'SC제일은행 삼성체크카드 CASHBACK', SC제일은행의 입출금통장, 적립식통장, 외화종합통장으로 만나볼 수 있다.

SC제일은행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셀프뱅크'를 이용하면 영업점을 방문하지 않고 비대면 상품 가입이 가능하다. 기존 SC제일은행에 계좌가 없던 고객도 해당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신규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의 SC제일은행 뱅크샵과 뱅크데스크를 방문하면 늦은 저녁과 주말, 휴일에도 신규 및 계좌 개설이 가능하다.

앞서 SC제일은행은 지난 4월에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제휴협약을 체결하고,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등 마블 체크카드, 마블 통장 및 미녀와 야수를 모델로 한 디즈니 체크카드, 디즈니 통장을 출시한 바 있다.

SC제일은행은 캐릭터통장과 카드 출시 전과 후를 비교한 결과 전체 체크카드 발급좌수는 50%, 신규고객 유입량은 40% 증가했다고 밝혔다.

윤패트릭 SC제일은행 리테일금융총괄본부 부행장은 "이번 제휴를 통해 또 한 번의 특별한 카드와 통장 디자인으로 디즈니와 마블의 매력을 고객에게 선사할 수 있게 됐다"며 "SC제일은행은 앞으로도 이종업종간 제휴를 통해 차별화된 금융 트렌드를 선도하며, 고객의 꿈이 현실이 되는 더 나은 금융의 가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문장원 기자  moon3346@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C제일은행

문장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