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대구·경북
LH 대경본부 릴레이 사회공헌 활동 4탄 진행장애우들과 프로야구 관람 및 어울림 활동
  • 김재욱 기자
  • 승인 2017.07.26 10:57
  • 댓글 0
한국토지주택공사 대구경북지역본부가 지난 25일 릴레이 사회공헌활동 제4탄 장애우와 함께 라이언스파크 야구장에서 스포츠 관람을 했다. <사진제공=LH 대경본부>

한국토지주택공사 대구경북지역본부가 지난 25일 여름철 맞이 릴레이 사회공헌활동 제4탄 장애인 스포츠 관람을 라이언스파크 야구장에서 개최했다.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LH를 소개하기 위한 릴레이 사회공헌 활동은 지난 19일(중증장애인 주거시설 개선공사) 시작으로 20일(다문화 가정과 함께하는 문화교실), 24일(쪽방촌 사랑나눔)까지 이어졌다.

이날 LH대구경북지역본부, 경상북도장애인체육회, 경산시장애인종합복지관의 협업으로 장애우와 LH 2017년 신입직원들이 함께 어울려 프로스포츠를 관람과 응원을 통해 하나 되는 문화를 조성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포항야구장에서 스포츠관람 시간을 통해 장애우와의 어울림 시간을 가져 장애우들과 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어 그 두 번째 시간을 가지게 됐다.

LH 이상기 사업관리단장은 "단순 물품 기증이 아닌 장애우들과 스포츠를 통해 어울리고 함께 땀 흘려 좋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장애우 등 사회적 약자와 함께 하겠다"고 다짐했다.

김재욱 기자  jukim@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LH#사회공헌#장애우#프로야구

김재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