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대구·경북
이재혁 경상북도개발공사 사장, '아동학대 예방 릴레이 캠페인' 동참아이를 있는 그대로 존중, 긍정양육 
  • 김재욱 기자
  • 승인 2024.07.11 13:54
  • 댓글 0
이재혁 경상북도개발공사 사장, '아동학대 예방 릴레이 캠페인' 동참. [사진제공= 경상북도개발공사]

(안동=포커스데일리) 김재욱 기자 = 경상북도개발공사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아이를 있는 그대로 존중, 긍정양육'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고 있는 아동학대 예방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캠페인은 지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동학대를 예방하고 긍정 양육문화 확산의 목적으로 보건복지부에서 주관하고 있는 릴레이 형식의 캠페인이며, 보건복지부 제1차관과 아동권리보장원 원장의 캠페인 참여를 시작으로, 지명 받은 각 공공기관이 아동학대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하고 긍정양육 인식 확산을 위해 적극 참여 중이다.

공사는 아이 키우기 좋은 안전한 행복 도시를 만들기 위해 △패밀리파크 조성 △저출생대책 T/F 구성 △분양전환 공공임대주택 확대 △통합돌봄 클러스터 구축 등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

하금숙 경북여성정책개발원장의 지명으로 캠페인을 이어받은 이재혁 사장은 "아동이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자랄 수 있도록 아이를 있는 그대로 존중하는 긍정 양육문화가 우리 사회에 깊이 스며들길 바란다"고 기원하며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김재왕 경북적십자사회장을 지목했다. 


 

김재욱 기자  jukim6162@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상북도개발공사#이재혁경상북도개발공사사장#아동학대

김재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