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대구·경북
대구 달성군, '모바일 소식지' 첫선...군민과 실시간 소통
  • 김재욱 기자
  • 승인 2024.07.06 08:59
  • 댓글 0
[달성군 제공]

(대구=포커스데일리) 김재욱 기자 = 달성군은 시대의 변화에 맞춰 군민이 보다 편리하게 군정소식을 접할 수 있도록 군정 소식지 달성이야기의 모바일 버전을 7월호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에 2024년 하반기부터는 군정 소식지 달성이야기를 지면과 모바일로 동시에 접할 수 있다.

모바일 소식지는 달성군청 카카오톡 채널로 발송되며, 이를 통해 누구나 시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손쉽고 간편하게 군정 소식을 접할 수 있다. 또한,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화면을 적용해 기존 지면 소식지 가독성의 불편함을 개선하고, 구독자가 희망하는 화면으로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다.

달성군은 본격적인 모바일 소식지 발행에 앞서 카카오톡 이모티콘 배포 이벤트를 통해 카카오톡 채널 추가를 적극 유인하고, 읍‧면 이장회의에 군 관계자가 참석하여 군 공식 SNS를 홍보하는 등 보다 많은 구독자 확보를 위해 철저한 사전 준비를 해왔다.

군 관계자는 "군정소식지 구독 서비스 형태의 변화를 주어 구독자의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군정정보를 신속하고 편리하게 접할 수 있도록 수시로 홍보하여 주민들의 알권리 증진과 소통 활성화에 기여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매월 초 발행되는 모바일 소식지는 달성군 카카오톡 채널뿐만 아니라, 달성군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김재욱 기자  jukim6162@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달성군#모바일소식지#달성군카카오톡

김재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