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대구·경북
[캠퍼스] 영진사이버대학교, '에스레오나(SREONA)'와 산학협약 체결23일 대구 수성구 에스레오나 본사에서
  • 홍종오 기자
  • 승인 2024.04.23 18:02
  • 댓글 0
협약에 나선 김정시 뷰티케어계열부장, 에스레오나 강세욱 대표, 장영아 이사가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왼쪽부터).

(대구=포커스데일리) 홍종오 기자 = 영진사이버대학교는 에스레오나와 교육과정 공동개발, 인적자원 육성 등을 위한 산학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23일 대구 수성구 에스레오나 본사에서 가진 협약식에는 강세욱 대표와 영진사이버대 김정시 뷰티케어계열부장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미용 분야 중 탈모 두피와 속눈썹, 눈썹 생장술 직무 전문화를 위한 산학 협동 연구, 각종 행사의 공동 개최 및 지원 등 지속적인 상호교류와 협력을 통해 K-뷰티 산업이 발전하고 경쟁력을 강화하는데 적극 나서기로 했다.

에스레오나(SREONA)는 전국 가맹점 110여 곳을 운영하며, 다양한 뷰티업 재료를 수입, 수출, 유통하고 있다. 또 국내 대학교, 미용교육기관, 뷰티샵 등에도 미용재료를 공급 중이다.

이 회사는 2016년부터 '피오니스 생장술(PIONIS GROWTH)'을 개발, 두피∙헤어라인∙속눈썹∙눈썹 생장을 위한 체계적인 이론과 제품개발, 관리법을 연구해 전국 가맹점과 함께 생장관리 프로그램을 운영, 확대해 나가고 있다.

강세욱 에스레오나 대표는 "국내외 다년간의 임상과 연구를 바탕으로 한 생장술 관리를 통해 탈모인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미용업 발전과 후진양성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김정시 뷰티케어계열 부장은 "뷰티 분야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과정 개발과 운영을 통해 학생들이 현장에서 더욱 직무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업체와 상호 협력을 긴밀하게 이어나가겠다"고 했다. 


 

홍종오 기자  focusdaegu@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영진사이버대학교#에스레오나#산학협약

홍종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