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대구·경북
DGB대구은행, 전문직원 공개채용...27개 분야 경력직디지털, 리스크, 컨설팅, 정보보안 전문인력 등, iMBANK 앱 경쟁력 강화 및 신사업 추진을 위한 전문 영역 강화 방침
  • 홍종오 기자
  • 승인 2024.04.18 07:44
  • 댓글 0
[DGB대구은행 제공]

(대구=포커스데일리) 홍종오 기자 = DGB대구은행은 올해 상반기 디지털분야 경쟁력 강화 및 각 분야 우수 인력 확보를 위해 ▲디지털마케팅 기획 ▲블록체인 전문가 ▲UX/UI, 웹디자인 ▲사설인증서 ▲클라우드보안 전문가 ▲컨설턴트 ▲리스크관리 등 총 27개 분야에서 경력 전문 직원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지원서 접수는 4월17일부터 30일까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14일간 접수한다. 전형절차는 각 부문별 서류전형, 면접전형, 채용건강검진 순서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 채용 공고란을 참조하면 된다.

특히 이번 채용에서는 DGB대구은행의 비대면채널인 iMBANK앱의 경쟁력 강화와 신사업 추진을 위해 디지털 분야 채용을 대폭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디지털마케팅부터 개인∙기업뱅킹, 사설인증서, UX/UI, 종합지급결제 업무 등 업무 전반에 있어 경험 있는 전문직원을 채용하여 iMBANK앱의 경쟁력을 한층 더 높일 계획이다.

디지털분야 뿐만 아니라 정보보안 전문인력, 리스크 관리, 컨설턴트, 파생상품 및 회계업무 등에서도 전문직원 채용을 확대하여 조직 안정성을 강화하고 고객 만족 제고를 위해 힘쓴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각 분야별 전문가를 채용하여 조직의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한편 채용방식의 다각화를 통해 공개채용 외에 우수한 인재들을 적기에 모집하여 조직의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홍종오 기자  focusdaegu@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DGB대구은행#전문직원#공개채용

홍종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