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대구·경북
영주시, '홍보행정기획위원회' 개최새로운 홍보트랜드 대응력 강화 방안 논의
  • 김재욱 기자
  • 승인 2024.03.29 07:43
  • 댓글 0
영주시, '홍보행정기획위원회' 개최. [사진제공=영주시]

(영주=포커스데일리) 김재욱 기자 = 영주시는 28일 영주시 서울사무소(서울시 인사동 소재)에서 홍보행정기획위원회를 개최하고, 지역 브랜드 강화를 위한 효율적인 홍보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이날 회의에는 홍보행정기획위원회 위원 및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해 엠지(MZ)세대 공략을 위한 새로운 콘텐츠 개발과 대시민 소통 활성화방안 등 ‘2024년 영주시 홍보 추진 전략’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영주시 브랜드 이미지 홍보를 위한 대도시 홍보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관광자원(관광지, 특산물) 홍보를 중점으로 이야기를 나누고,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한 홍보활동을 다각도로 검토했다.

김종길 홍보전산실장은 "영주시 홍보를 위해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위원분들께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회의에 제시된 아이디어를 향후 홍보정책에 반영해 영주시를 널리 홍보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주시는 최근 지역 출신 영화감독인 장재현 감독의 영화 '파묘'를 패러디한 유튜브 '쇼츠(Shorts)' 영상을 기획, 제작하는 등 기존의 방식에서 탈피한 새로운 시도를 통해 시정을 홍보해 주변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김재욱 기자  jukim6162@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영주시#홍보행정기획위원회#파묘

김재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