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대구·경북
대구 동구청, '언론홍보' 역량 강화...언론홍보 기여상도 신설언론홍보 실무교육 연 4회 개최 예정
  • 김은영 기자
  • 승인 2024.02.25 08:26
  • 댓글 0
대구 동구청은 지난 23일, 구청 4층 대회의실에서 직원 대상 '2024년 제1기 언론홍보 실무교육'을 진행했다. [사진제공=동구청]

(대구=포커스데일리) 김은영 기자 = 대구 동구청이 구정 홍보 역량 강화에 힘을 쏟는다.

전 직원을 대상으로 언론홍보 실무교육을 진행하며, 적극적으로 언론홍보에 임한 직원에게 포상도 한다.

제1기 언론홍보 실무교육은 지난 23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20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현직 기자인 전재용 경북일보 기자가 강사로 나서 '보도자료 이야기'를 주제로 △보도자료를 써야 하는 이유 △보도자료 쓰는 시기 △보도자료 사진 찍기 △언론대응 방법에 대해 2시간 동안 열띤 강의를 했다.

대구 동구는 올해 총 4회 언론홍보 실무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며, 적극적으로 언론홍보에 임한 직원에 대해서는 부서와 개인으로 나눠 포상한다.

평가 항목은 기획특집기사 발굴, 구정홍보, 언론게재 수, 언론대응 등이다.

윤석준 동구청장은 "사업의 시작과 끝은 홍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홍보는 중요하다. 올해 홍보 역량 강화를 통해 동구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김은영 기자  eunnara02@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구#동구청#언론홍보

김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