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대구·경북
경상북도개발공사, '전통시장 활성화 장보기 행사' 실시임직원 40여명, 경북 안동 중앙 신시장을 찾아 장보기 행사 
  • 김재욱 기자
  • 승인 2024.02.06 12:56
  • 댓글 0
경상북도개발공사, '전통시장 활성화 장보기 행사' 실시. [사진제공=경상북도개발공사]

(안동=포커스데일리) 김재욱 기자 = 경상북도개발공사는 5일 경북 안동시 중앙신시장을 찾아 김대진 경북도의원, 임직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도 설 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장보기 행사에서 공사는 미리 준비한 전통시장 상품권(온누리상품권)을 사용하여 다양한 물품을 구매하는 등 명절을 앞두고 지역 내 전통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행사를 추진했다. 또한 이번 장보기 행사에는 공사에서 자체 제작한 재활용 장바구니를 활용하여 ESG 경영 확산을 위한 홍보 활동도 병행하여 경북의 대표 공기업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자 노력했다.

경상북도개발공사는 매년 명절(설, 추석)마다 경북지역 내 전통시장을 순차적으로 방문하여 장보기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장보기 행사와 동시에 지역 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기부 활동을 지속적으로 벌이고 있다.

이재혁 사장은 "어느 해 보다 어려운 경제위기가 예상되는 요즘, 작은 손길이라도 지역경제에 보탬이 되기를 바라며, 지속적으로 지역과 지역민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공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재욱 기자  jukim6162@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상북도개발공사#전통시장#안동중앙신시장

김재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