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대구·경북
이수연 청도군의원, '경상북도 의정봉사대상' 수상
  • 김재욱 기자
  • 승인 2023.11.27 13:52
  • 댓글 0
이수연 청도군의원, '경상북도 의정봉사대상' 수상. [사진제공=청도군의회]

(청도=포커스데일리) 김재욱 기자 = 청도군의회 이수연 의원(산업경제위원장)이 경상북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가 수여하는 2023년 경상북도 의정봉사대상을 수상했다.

김효태 의장은 27일, 제2차 정례회 시작과 함께 경상북도 의정봉사대상을 전달했는데 이 상은 경상북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에서 주민복리증진과 지방자치 발전에 선도적인 역할을 한 기초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모범적이고 열정적인 의정활동의 결과물이라고 볼 수 있다.

이수연 의원은 제9대 전반기 산업경제위원회 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청도군 장애인·노인 등을 위한 전동보조기기 배상책임보험 가입 및 지원 조례를 발의하여 전동보조기기 운행 중 다른 사람에게 피해를 입힌 사고에 대한 보험료를 지원함으로써 장애인과 노인들의 사회활동 참여를 촉진하고 생활안정을 도모하고자 했다. 그 밖에도 청도군의회 의원 윤리 및 행동강령에 관한 조례, 청도군의회 위원회 조례 일부개정조례 등을 발의했다. 또한 제294회 임시회에서 5분 발언을 통해 마약류 근절의 필요성을 역설하기도 했다. 

이수연 의원은 "이 상은 청도군의회 의원 모두가 함께 노력해서 받은 상이며 앞으로도 군민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김재욱 기자  jukim6162@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청도군의회#이수연청도군의원#경상북도의정봉사대상

김재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