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대구·경북
월성원자력본부, 노경이 함께하는 '따뜻한 연탄나눔' 봉사 지역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 전달
  • 홍종오 기자
  • 승인 2023.11.21 16:35
  • 댓글 0
월성원자력본부, 노경이 함께하는 '따뜻한 연탄나눔' 봉사 실시. [사진제공=월성원자력본부]

(경주=포커스데일리) 홍종오 기자 = 한국수력원자력 월성원자력본부는 20일 경주시 양남면 석읍리 마을에서 노경합동으로 연탄배달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김한성 월성원자력본부장과 조재관 본부노조위원장 등 월성본부 노경간부 20여명이 참여하여, 양남면 대상 가정을 직접 방문해 350장의 연탄을 손수 배달하며 훈훈한 사랑의 마음을 전달하였다.

김한성 본부장은 "지역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가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겠다.”고 말했으며, 조재관 본부노조위원장은 “앞으로도 노사가 합심하여 사회공헌 활동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월성본부는 동경주지역의 어려운 가정이 따듯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사회복지법인 해송과 함께 매년 난방용 등유·연탄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올해는 2월초 동경주지역 저소득가정 66세대에 2,000만원, 11월 중순에는 70세대에 2,100만원 상당의 등유와 연탄을 지원한 바 있다.

앞으로도 월성본부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따뜻한 나눔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홍종오 기자  focusdaegu@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수력원자력#월성원자력본부#경주시#연탄

홍종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