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대구·경북
울진군, '2023년 울진군 이장연합회 한마음대회' 개최195개 마을이장 한자리에, 한마음대회 성료
  • 김재욱 기자
  • 승인 2023.11.21 15:40
  • 댓글 0
울진군, '2023년 울진군 이장연합회 한마음대회' 개최. [사진제공=울진군]

(울진=포커스데일리) 김재욱 기자 = 울진군은 지난 17일 북면 흥부생활체육공원 체육관에서 손병복 군수, 임승필 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관내 기관사회단체장과 10개 읍·면 이장 및 가족 등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울진군 이장연합회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아랑고고장구 공연을 시작으로 문을 연 이날 행사는 지역의 리더로서 주민과 소통하며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한 모범 이장 18명에 대한 표창, 읍면 노래자랑 등을 통해 1년간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한 이장들의 사기 진작 및 화합을 위한 시간을 가졌다.

엄태봉 울진군 이장연합회장은 "지역 행정을 이끄는 이장들이 자긍심을 갖고 결속력을 다지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울진군 지역발전에 이장들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하시는 이장님들의 노고와 희생에 감사드린다”며 “지방소멸 위기 극복과 지방시대를 이끌어 가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군민과 소통으로, 이장님들이 소통 창구 역할을 적극적으로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재욱 기자  jukim6162@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울진군#이장연합회#울진군이장연합회

김재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