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대구·경북
하인성 경북테크노파크 원장, 마약 근절 'NO EXIT 캠페인' 동참 다음 주자로 경북신용보증재단 김세환 이사장과 포항테크노파크 배영호 원장 지목
  • 김재욱 기자
  • 승인 2023.11.20 10:27
  • 댓글 0
하인성 경북테크노파크 원장, 마약 근절 'NO EXIT 캠페인' 동참. [사진제공= 경북테크노파크]

(경산=포커스데일리) 김재욱 기자 = 20일 하인성 경북테크노파크 원장이 마약 근절을 위한 'NO EXIT 캠페인'에 동참했다.

'NO EXIT 캠페인'은 마약에 대한 심각성을 일깨우고 경각심을 고취해 마약 범죄를 예방하려는 목적으로 경찰청과 관계부처에서 공동으로 시작한 범국민적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출구없는 미로를 형상화한 마약 근절 대표 이미지와 함께 인증사진을 촬영해 SNS(사회관계망 서비스)에 게재한 뒤 후속 주자 2명을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하인성 원장은 DGB대구은행 황병우 은행장의 지목을 받아 참여하게 되었으며 다음 릴레이 주자로 경북신용보증재단 김세환 이사장과 포항테크노파크 배영호 원장을 지목했다.

하인성 원장은 "근 마약 관련 범죄가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만큼 이번 캠페인을 통해 마약 중독에 대한 경각심을 갖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경북테크노파크는 마약으로부터 안전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위험성을 알리는 등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김재욱 기자  jukim6162@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북테크노파크#마약#NOEXIT캠페인#경북신용보증재단#포항테크노파크

김재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