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대구·경북
영진전문대 파크골프경영과, '브라마파크골프채' 기증 받아  
  • 홍종오 기자
  • 승인 2023.11.13 14:38
  • 댓글 0
부산 하나산업사 본사서 가진 기증식에서 김길선 하나산업사 대표(왼쪽), 조진석 파크골프경영과 학과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구=포커스데일리) 홍종오 기자 = 영진전문대학교 파크골프경영과가 골프클럽 및 파크골프클럽 전문 생산업체인 하나산업사로부터 3천500여만 원 상당의 실습교구를 기증받았다고 13일 밝혔다.

부산 강서구 대저동 하나산업사 본사 회의실에서 최근 가진 기증식에는 이 회사 김길선 대표, 영진전문대 조진석 파크골프경영과 학과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파크골프경영과는 이날 하나산업사로부터 이 회사 제품인 브라마파크골프클럽 신제품 50점과 가방 50개 등 총 3천500여만 원 상당의 실습용 교구를 기증받았다.

김길선 대표는 "파크골프는 시작부터 어르신들을 위해 만들어진 스포츠로 운동 효과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안전'이다. 파크골프채의 무게배분, 그립 굵기, 스윙바란스, 샤프트 강도 등 손이나 몸에 충격이나 무리가 최소화되도록 설계되어야 한다. 이런 면에서 영진전문대 파크골프학과 학생들이 우리 회사의 파크골프클럽을 사용하면서 느끼는 불편감이나 개선 사항 의견을 주시면 모니터링 해서 더 좋은 제품 개발로 연계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조진석 파크골프경영과 학과장은 "오랜 역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파크골프클럽을 생산하고 있는 하나산업사로부터 학생들 실습용 교구를 기증받게 돼 정말 감사하다"면서 "우리 학생들이 다양한 파크골프클럽을 실습에 활용할 수 있어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 같다. 또 기증받은 파크골프클럽에 대한 모니터링에도 적극 협조하겠다. 앞으로도 산학이 함께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협력 방안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했다.

한편, 2022학년도에 개설된 영진전문대 파크골프경영과는 전국 최초의 파크골프 관련 학과로 현재 약 90여 명이 재학 중이다. 이 학과는 글로벌캠퍼스(칠곡)에 9홀 규모의 재학생 전용 실습장도 보유 중이다.

 

홍종오 기자  focusdaegu@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영진전문대#파크골프경영과#브라마파크골프채

홍종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