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대구·경북
경북 의성군, '제66회 의성군민체육대회' 개최10월 6일 의성종합운동장에서
  • 김재욱 기자
  • 승인 2023.09.21 09:54
  • 댓글 0
'군민체육대회' 포스터. [사진제공=의성군]

(의성=포커스데일리) 김재욱 기자 = 의성군은 5만 군민의 대화합 한마당 축제인 제66회 의성군민체육대회가 10월 6일 의성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의성군과 의성군체육회에 따르면 이번 군민체육대회는 코로나19 이후 5년만에 개최되는 행사로 경쟁이 아닌 군민들의 소통과 화합에 중점을 두고 개최된다.

1부 개회식 행사에는 선수단 입장을 시작으로 ▲군민상 시상 ▲군민헌장낭독 ▲군민의날 스턴트 치어리딩 ▲인기가수 윤수현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되며, 의성군민의 자긍심과 애향심을 고취하는 화합의 장으로 마련된다.

2부 체육대회 행사는 18개 읍면 선수단, 응원단, 의성군민 1만여명이 참여하여, 릴레이 달리기·애드벌룬 배구·줄다리기·단체줄넘기 등 8개 종목별 경기에서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과 단결된 힘을 보여줄 예정이다.

3부 폐회식 행사는 인기가수 지원이 축하공연, 종합 우승 시상식이 진행되며, 전자제품 등의 푸짐한 경품 추첨도 마련돼 5만 군민이 하나로 화합하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선수단과 의성군민을 비롯한 관람객을 위해 다채로운 먹거리와 즐길 수 있는 체험 부스를 운영해 문화와 체육이 어우러지는 축제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코로나19로 지친 군민들에게 의성군민 모두가 한마음으로 기뻐하고 참여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라며 "모든 스트레스를 풀고 함께 어우러지는 화합의 장이 되도록 많은 참여와 관람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김재욱 기자  jukim6162@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성군#의성군민체육대회#의성군체육회

김재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