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대구·경북
'2023 청도반시축제 & 청도세계코미디아트페스티벌' 개최"청도반시 먹으러 웃음특별시로 오세요"
  • 김재욱 기자
  • 승인 2023.09.18 12:15
  • 댓글 0
[청도군 제공]

(청도=포커스데일리) 김재욱 기자 = '2023 청도반시축제와 청도세계코미디아트페스티벌'이 오는 10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청도야외공연장 일원(청도군 화양읍 청려로 1846)에서 동시 개최된다.

청도군은 '멋낼 줄 아는 청도, 맛낼 줄 아는 반시'라는 주제로 반시축제를 개최하여 작년 대비 더욱 풍성해진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청도반시 플레이존, 반시홍보관, 반시판매관, 청도반시 먹거리존을 운영하고 인간 반시 자판기, 감물염색 체험, 감따기 체험 등 청도반시를 주제로 한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행사장 곳곳에서 운영한다.

또한, 제1회 청도읍성 대한민국 퓨전국악대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고도위'팀의 특별초청공연과 온누리국악예술단, 청도국악협회, 싱그린소년소녀합창단 등 다채로운 지역예술인의 무대를 선보인다.

청도세계코미디아트페스티벌에서는 ‘웃음특별시로 떠나는 행복여행 청도만복래’를 슬로건으로 관광객들이 청도로 찾아와 웃음을 통해 행복해지는 축제의 장을 만들겠다는 청도군의 당찬 포부를 담아 야외공연장, 상설무대 등에서 개그마술, 레트로 코미디, 코믹 힙합 댄스 공연, 넌버벌 코믹 퍼포먼스 등의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10월 6일 금요일 개막식에는 '쇼그팬 파이브가이즈'와 '진해성'의 축하공연이, 10월 7일 토요일에는 박주희, 서가비, 최정훈, 이새벽이 출연하는 '반시드림콘서트', ‘옹알스', '은가은'의 특별공연이 준비되어 있으며, 10월 8일 일요일에는 감물염색패션쇼와 '민수현', '나태주', '양지은'의 무대가 축제의 폐막식을 빛내줄 예정이다.

김재욱 기자  jukim6162@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청도군#청도반시축제#청도세계코미디아트페스티벌

김재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