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대구·경북
경산국민체육센터, 18일부터 '수영장·헬스장' 재개장경산국민체육센터 수질 좋아~ 건강 더 좋아
  • 김재욱 기자
  • 승인 2023.09.14 15:17
  • 댓글 0
경산국민체육센터, 18일부터 '수영장·헬스장' 재개장. [사진제공=경산시]

(경산=포커스데일리) 김재욱 기자 = 경산국민체육센터는 2023년 1월부터 시작된 개보수 공사를 완료하고 9월 18일부터 재개장을 시작한다. 2010년에 개장한 경산국민체육센터는 2,633㎡의 규모로 수영장(25m, 6레인), 헬스장, 스트레칭실, 탈의실·샤워장, 기계실 등의 시설을 구비하고 있으며 주6회(일요일 휴무)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해왔다.

지난해 수영장 안전진단 결과, 경산국민체육센터 시설의 전반적 노후로 부식 및 파손 정도가 심각하여 안전사고 발생 우려 때문에 올해 초부터 사업비 24억을 투입하여 개보수 공사를 시행했다.

새로 단장한 경산국민체육센터는 생활스포츠를 활성화하고 시민의 건강증진과 휴식 공간 등 여가선용을 위한 공간을 제공함으로써 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국민체육센터 개보수 공사를 통해 새롭게 단장된 시설에서 시민들이 쾌적하고 건강한 환경에서 운동하여 웃음과 건강을 찾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건강한 삶과 살고 싶은 도시환경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재욱 기자  jukim6162@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산시#경산국민체육센터#수영장#헬스장

김재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