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대구·경북
"경주엑스포가 멍석을 깔아드립니다"'시민오픈 스테이지' 참가자 모집 중... 10월까지 상시 신청 가능, 연주, 댄스, 퍼포먼스 등 버스킹 가능한 경주시민, 경북도민이면 누구나
  • 김재욱 기자
  • 승인 2023.05.22 15:41
  • 댓글 0
'시민오픈스테이지 참가자 모집' 포스터. [사진제공=경주엑스포]

(경주=포커스데일리) 김재욱 기자 = 경주엑스포대공원은 버스킹(거리공연)이 가능한 경주시민과 경북도민들에게 공연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시민오픈 스테이지'를 마련,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시민오픈 스테이지'는 오는 6월부터 11월까지 매주 토요일 경주엑스포대공원 내 경주타워 앞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비가 오거나 폭염 시에는 문화센터 실내로 옮겨 공연한다. 

참가자격은 버스킹이 가능한 경북도내 단체 및 개인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10월까지 상시 참가 신청을 받는다. 

모집부문은 연주, 댄스, 퍼포먼스 등이며, 신청방법은 경주엑스포대공원 홈페이지 커뮤니티(공지사항420번)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e메일(mo5n@koreacomm.com)로 제출하면 된다.

신청결과는 적격여부 심사 후 개별연락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가자 모집 공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시민 오픈 스테이지’는 시·도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한 경주엑스포대공원의 저변 확대와 공원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공연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정규식 경주엑스포대공원 사무총장은 "가슴 한 켠 노래에 대한 열정을 품고 있는 분, 춤 또는 악기 연주로 인생의 즐거움을 찾고 봉사하시는 분 등 무대가 필요하신 분들에게 경주엑스포대공원이 멍석을 깔아드리겠다"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김재욱 기자  jukim6162@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주엑스포#경주#시민오픈스테이지

김재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오피니언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