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대구·경북
최연혜 가스공사 사장 "뼈 깎는 쇄신으로 국민부담 완화 및 위기 상황 대응해나갈 것"국민께 힘이 되는 공기업되기 위한 변화와 혁신 다짐, 5대 역점과제 통해 실질 성과 창출 집중
  • 김은영 기자
  • 승인 2023.03.17 09:16
  • 댓글 0
가스공사는 3월 16일 '우리가 함께 그려갈 새로운 KOGAS'행사를 개최하고 국민께 힘이되는 공기업이 되기 위한 변화와 혁신을 다짐했다(최연혜 가스공사 사장). [사진제공=가스공사]

(대구=포커스데일리) 김은영 기자 = 한국가스공사는 16일 가스공사의 청사진을 제시하고 변화와 혁신을 다짐하기 위해 '우리가 함께 그려갈 새로운 KOGAS'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가스공사는 에너지 위기로 인한 난방비 부담 증가 및 전대미문의 재무위기 상황에서 근본 대책을 강구하고 국민께서 체감하는 실질적인 성과를 창출하기 위해 본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최연혜 가스공사 사장은 임직원과 국민께 드리는 'KOGAS의 5가지 약속'을 직접 발표했으며, 이어서 경영진은 이를 실천하기 위한 구체적인 계획을 발표했다.

△디지털 혁신을 통한 안전한 일터 조성, △설비 운영 역량 제고, △최고의 LNG 사업 역량 확보, △혁신 경영 기반 확립, △소통·화합의 조직문화 구축 등 5가지 역점 과제를 선정해 뼈를 깎는 쇄신으로 국민 부담을 완화하고 사상 초유의 위기 상황에 대응해나갈 것을 다짐했다.

최연혜 가스공사 사장은 "끊임없는 개선과 혁신만이 현재의 어려운 난관을 기회로 바꿀 수 있는 방법"이라며 "모든 임직원이 치열하게 대안을 찾아 공사를 둘러싼 위기를 극복함으로써 국민께 희망을 드리는 KOGAS로 새롭게 거듭나자"고 말했다. 
 

김은영 기자  eunnara02@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가스공사#최연혜#KOGAS

김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