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대구·경북
대구문화예술진흥원, '대구미술관장(개방형 직위)' 공개모집3월 14~24일까지 공개 채용
  • 김은영 기자
  • 승인 2023.03.14 12:01
  • 댓글 0
대구문화예술진흥원 전경 사진. [사진제공=대구문화예술진흥원]

(대구=포커스데일리) 김은영 기자 = 대구문화예술진흥원은 3월 14~24일까지 대구미술관을 이끌어갈 리더십과 전문성을 갖춘 관장을 공개모집한다.

대구문화예술진흥원은 최근 대구미술관장 사임으로 공석이 된 대구미술관장 채용에 나섰다.

대구미술관 업무를 총괄하는 대구미술관장은 대구미술관 운영, 전시 개최, 미술작품의 수집․보존 등 지역 미술문화진흥 및 미술관 역량 제고 등의 업무를 맡게 된다.

개방형 직위의 공모 과정은 서류전형위원회의 서류심사를 통해 면접대상자를 선정하고 면접전형위원회에서 합격자를 선발하게 된다.

응모자격 요건은 △비전 제시 및 조직혁신을 이끌 수 있는 전략적 리더십을 갖춘 자로 △응시 분야와 관련한 전문성과 풍부한 경험을 갖춘 자 △고객 지향성 및 문제 해결방안을 도출하는 변화관리 능력을 갖춘 자 △조직관리 능력과 대 시민 공감대 형성 능력을 갖춘 자이며, 세부 자격요건은 공고문에 명시한 학력, 공무원 경력, 민간 경력의 총 3개 요건 중 1개 이상을 갖춰야 한다.

임기는 최초 계약기간 2년이며 성과평가에 따라 최대 2년 계약연장 가능하다.

응시자격 및 요건 등 지원신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대구문화예술진흥원 홈페이지(www.dgfca.or.kr) 채용공고와 대구광역시 홈페이지(www.daegu.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3월 20일에서 3월 24일까지 이메일(kdju@dgfc.or.kr)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문의사항은 대구문화예술진흥원 경영지원부로 문의하면 된다.(TEL.053-430-1210)


 

김은영 기자  eunnara02@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구시#대구문화예술진흥원#대구미술관장

김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