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문화
아이엠 시네마 토요 정기공연…트로트 가수 '진혜진의 어메이징 쇼'
  • 김동원 기자
  • 승인 2023.03.09 16:18
  • 댓글 0
'진혜진의 어메이징 쇼'/포스터제공=아이엠 시네마

(서울=포커스데일리) 김동원 기자 ㈜아이엠 시네마(임훈 대표)는 토요 정기공연으로 오는 3월 11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분당구 수내역 1번 출구 앞에 위치한 소극장 아이엠 시네마에서 트로트가수 '진혜진의 어메이징 쇼'를 개최한다.

소극장 아이엠 시네마는 종합 예술인들을 위한 최적화된 음향과 조명시설을 갖춘 200석 규모의 Open stage 객석을 갖추고 있어, 연극, 강연, 쇼케이스, 각종 시사회, 콘서트, 뮤지컬 등 제작이 가능한 복합문화공간이다.

수내역 1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뛰어나며 수내역 환승주차장이 있어 주차도 편리하다. 페밀리 레스토랑에서는 매일 라이브 공연을 관람하면서 양질의 식사와 와인을 즐길 수 있다.

아이엠 시네마 공연 무대

이번 토요 정기공연은 매주 토요일에 트로트 가수이자 MC로 경험이 풍부한 진혜진이 진행을 맡고 핫한 아티스트들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프로그램이다. 실력 있는 밴드 연주자와 함께 여러 장르(트로트, 발라드, 재즈)의 가수들이 출연하여 공연은 물론 재미있는 토크로 관객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진행을 맡은 가수 진혜진씨는 대한민국 문화예술대상 인기가수MC 대상을 수상했으며, 경기도 양주와 강원도 양구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TV조선 미스트롯> 100인 선정, SBS <FiL/M 더 트롯쇼>, 여수 MBC <오마이 싱어>, SBS <트롯신이 떴다>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다. 

공연 관람은 누구나 가능하며 보다 상세한 내용은 방문, 전화,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하면 된다.

임훈 ㈜아이엠 시네마 대표는 "아이엠 시네마가 오픈한 지 벌써 3개월이 지났다. 그 동안 아이엠 시네마를 찾아주시고 애정어린 조언을 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임 대표는 "이번 토요 정기공연은 아이엠 시네마를 아끼고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보답하는 마음으로 기획을 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지역의 복합문화공간으로써 고객과 함께 성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김동원 기자  woods520@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동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