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대구·경북
군위군여성단체협의회, 2023년 계묘년 새해 '신년교례회' 개최
  • 김재욱 기자
  • 승인 2023.02.01 14:39
  • 댓글 0
군위군여성단체협의회, 2023년 계묘년 새해 '신년교례회' 개최. [사진제공=군위군]

(군위=포커스데일리) 김재욱 기자 = 군위여성단체협의회가 주관하는 '2023년 군위여성신년교례회'가 1월31일 오전 11시, 지역의 여성지도자 및 기관·단체장 등 1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군위합창단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김현숙 군위군여성단체협의회장의 새해인사와 군위군수(김진열)의 격려사, 군의회 의장(박수현), 도의원(박창석)의 축사로 신년을 축하하고, 주요 내빈들의 새해 덕담과 함께 축하떡 자르기 등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군위 여성의 힘과 열정으로 지역발전에 동참하겠다는 각오를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군위군여성단체협의회 소속 15개 단체에서 교육발전기금 2,300천원과 이웃돕기성금 2,000천원을 기탁하여 인재양성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김현숙 군위군여성단체협의회장은 "지난 한 해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도 지역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해 주신 회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전하며, 2023년에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군위 여성들이 역량을 모으자"고 강조했다.

김진열 군위군수는 "군위 발전을 위해 지난 1년간 군정발전에 노력해 온 군위군여성단체협의회의 열정과 노고에 감사드리고, 군민 모두가 행복한 군위를 만들기 위해 여성들이 앞정서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재욱 기자  jukim6162@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군위군#군위군여성단체협의회#신년교례회

김재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