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대구·경북
[캠퍼스] 영진사이버대학교, '신·편입생 온라인 예비대학' 실시2023학년도 신∙편입생 2차 모집, 2월16일까지
  • 홍종오 기자
  • 승인 2023.01.24 18:26
  • 댓글 0
영진사이버대학교 전경. [사진제공=영진전문대]

(대구=포커스데일리) 홍종오 기자 = 영진사이버대학는 '2023학년도 신입생 예비대학'을 오는 26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예비대학은 PC와 모바일을 통해 가상캠퍼스를 체험하고 이를 바탕으로 개강 후 원활한 학교생활 적응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1차 모집에 등록한 예비 신입생은 이번 예비대학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공동인증서 또는 스마트인증 로그인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대학은 이번 예비대학을 통해 신입생으로 대학생활을 시작할 성인학습자들의 학습 의욕을 높이고 자기계발 및 재취업 역량 향상에 동기를 불어넣을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예비대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학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영진사이버대학교는 2023년 학년도 신ㆍ편입생 2차 선발을  2월 16일까지 실시한다.

모집계열 및 학과는 ▲사회복지계열 ▲컴퓨터정보통신학과 ▲메카트로닉스학과 ▲산업경영학과 ▲부동산재테크학과 ▲노인복지학과 ▲실용영어융합학과 ▲상담심리학과 ▲재활복지공학과 ▲뷰티케어학과 ▲아동복지학과 이다.

영진사이버대학교는 졸업과 동시에 전문학사 학위뿐만 아니라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 고졸학력 이상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전형별로 필요 서류는 대학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종오 기자  focusdaegu@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영진사이버대학교#사이버대#예비대학

홍종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