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대구·경북
김진엽 경북도의원, 설명절 맞이 '지역아동센터' 위문설을 맞아 포항지역 지역아동센터시설을 찾아 위문품 전달, 폭넓은 복지정책으로 아이들이 행복한 경북 만들 것 다짐 
  • 김재욱 기자
  • 승인 2023.01.19 15:39
  • 댓글 0
김진엽 경북도의원, 설명절 맞이 '지역아동센터' 위문. [사진제공=경북도의회]

(안동=포커스데일리) 김재욱 기자 = 김진엽 경북도의원은 설명절을 맞아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사회복지시설 '포항다솜지역아동센터'를 방문했다.

김진엽 도의원은 설명절을 맞이하여 나눔과 기부문화를 확산하고, 소외계층에 대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1월19일 포항 오천읍 ‘포항다솜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위문했다.

포항 오천읍에 위치한 '포항다솜지역아동센터'는 소외된 아이들에게 보호교육을 제공하는 사회복지시설로서 아이들이 정서적 안정감을 느끼고 올바른 가치관을 형성하여, 밝고 건전하게 성장 할 수 있도록 도와 주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이번 위문은 인근 전통시장에서 구입한 생필품을 도의회를 대표해 전달하고, 원장과 원생을 만나 담소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방문인원은 최소화 했으며, 방문자 마스크착용, 생활방역 수칙 등을 철저하게 준수하여 진행했다.

김진엽 도의원은 매년 설명절, 추석명절 마다 아동·노인·장애인 등이 거주하는 소규모 시설에 대해 위문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방문을 통한 위문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다.

김진엽 도의원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아이들을 부모와 같은 마음으로 돌봐주시는 원장님 이하 종사자들께 감사드리며 나눔의 마음이 우리 사회에 확산되어 보다 따뜻한 사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재욱 기자  jukim6162@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북도의회#김진엽#경북도의원#설명절

김재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