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대구·경북
한국장학재단, 직무중심 보수체계 도입 '노사공동 협약식' 개최국정과제인 노사 합의에 기반한 합리적이고 공정한 직무중심 보수체계 전환에 앞장
  • 김은영 기자
  • 승인 2022.11.26 08:34
  • 댓글 0
한국장학재단, 직무중심 보수체계 도입 '노사공동 협약식' 개최. [사진제공=한국장학재단]

(대구=포커스데일리) 김은영 기자 = 한국장학재단은 25일 서울사무소 대회의실에서 정부 국정과제인 직무중심 보수체계 도입을 위한 노사공동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협약식은 직무 중심의 보수·인사·조직 관리체계를 구축하여 직무·성과 중심 국정과제를 이행하고 공공기관의 자율·책임경영을 강화하고자 하는 의지를 대내외에 선포하는 자리로, 정부 정책을 적극적으로 이행하고 국민의 요구에 부응하는 투명하고 공정한 학자금 지원 기관으로 도약하기 위한 실천 의지를 천명하고자 시행됐다.

이날 한국장학재단 노사는 노사공동 직무급 도입환경 조성과 제도화, 유사 직무급이 아닌 실질적 직무급 도입, 직무전문가 양성을 위한 인적자원관리체계 유기적 연계라는 추진 방향을 함께 다짐하고, 노사 합의에 기반한 합리적이고 공정한 직무중심 보수체계 전환을 결의했다.

한국장학재단은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전 임직원이 합심하여 합리적인 직무중심 보수체계를 정착시키고, 이를 인적자원관리체계와 유기적으로 연계함으로써 국정과제를 선도하는 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김은영 기자  eunnara02@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장학재단#노사공동협약식#국정과제

김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