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대구·경북
김주수 의성군수 당선인 "중단없는 의성군 도약·발전 위해 혼신의 힘 다해 질주”
  • 김재욱 기자
  • 승인 2022.06.02 06:54
  • 댓글 0
김주수 의성군수 당선자. [사진=포커스데일리DB]

(의성=포커스데일리) 김재욱 기자 = 의성군수 3선에 성공한 김주수 당선인은 1일 “현명한 의성군민들과 유권자들께서 의성군의 중단없는 도약과 발전을 위해 제대로 된 선택을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그리고 이번 6·1 지방선거에 함께 출마해 경쟁해 주신 이영훈 후보님께도 감사와 위로의 말씀을 드린다. 앞으로 민선 8기 임기 중 의성의 새로운 100년, 공항도시 기반 구축, 바이오밸리 클러스터 조성, 취약 분야 주거 의료돌봄 복지 서비스 강화, 지역특화 문화관광 인프라 확충, 삶의 토대가 되는 생활 SOC의 지속적인 확충 등 공약을 꼼꼼히 챙겨 활력 넘치는 희망 의성을 만들어 군민들께 반드시 보답하겠다"고 약속했다.

김 당선인은 당선 소감에서 “선거기간 동안 많은 잡음과 분열이 있었지만, 이제는 본연의 자리로 들어가야 한다. 지금 의성군은 많은 변화와 성과를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변화의 주인공은 바로 군민 여러분들이다. 특히 변화와 희망을 갈망해 온 군민들이 지난 통합 신공항 유치 과정에서 보여준 새로운 역사를 이끌어냈다. 이러한 군민들의 노력이 헛되지 않기 위해 저 또한 지난 8년간의 군정을 이끌어낼 것"이라며 강한 의지를 보였다.

한편 김 당선인은 다양한 경험과 행정경력을 바탕으로 민선 6기, 7기에 이어 민선 8기 의성군수로 당선됐다.

김재욱 기자  jukim6162@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성#김주수#의성군수

김재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