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대구·경북
영진전문대, 개교 45주년 "영진에서 놀자! 지역 주민과 함께해요"21일 복현캠퍼스에서 '꿈을 찾는 도심 속 작은 잔치' 열어
  • 홍종오 기자
  • 승인 2022.05.21 20:51
  • 댓글 0
이날 행사장을 찾은 많은 주민로 북적이고 있다. [사진제공=영진전문대]
반려동물과 부스를 찾은 어린이가 애완견과 사진촬영 하는 모습.
뷰티융합과 학생이 네일아트를 선보이고 있다.

(대구=포커스데일리) 홍종오 기자 = 개교 45주년을 맞은 대구 영진전문대학교가 21일 복현캠퍼스에서 ‘영진에서 놀자! 꿈을 찾는 도심 속 작은 잔치’를 열어 지역 주민들과 소통하는 장을 마련했다.

19~20일 재학생들이 참여하는 백호체육대회에 이어 열린 이날 작은 잔치에는 캠퍼스 내 도로를 따라 학과 특성을 살린 부스를 운영, 싱그러운 5월 날씨 속에 주민들이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날 행사는 △ 만화애니메이션과 학생들은 ‘꿈을 그리는 청년 작가’로 나서 캐릭터 버튼 제작, 캐리커처 △뷰티융합과는 네일아트, 핸드마사지, 헤어 브레이드 △동물보건과·반려동물과는 반려동물 건강 상담, 마스코트 금쪽이와 사진찍기, 강아지 간식 코너를 운영했다.

또 △조리제과제빵과 수제쿠키 코너 △스포츠재활과 스포츠테이핑 △유아교육과 풍선 아트, 풍선선물 주기 △무인항공드론과 드론 날리기 체험하기 등을 선보였다.

한편 사회복지과는 이날 백호체육관에서 ‘성인학습자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성인학습자 130여 명과 교수들이 참여한 이날 체육대회는 풍선기둥 쌓기, 큰 공 굴리기 등다채로운 경기가 열띤 응원 속에 펼쳐져 학우 간 우의를 다지고 사제 간 돈독한 정을 쌓는 화합의 한마당이 됐다.

홍종오 기자  focusdaegu@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영진전문대#백호체육대회#대구

홍종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