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대구·경북
장세용 구미시장 후보 출정식..."새로운 민선시대를 열어가게 될 것"
  • 김재욱 기자
  • 승인 2022.05.20 00:27
  • 댓글 0
장세용 구미시장 후보 출정식 사진. [사진제공=장세용 구미시장 후보 선대위]

(구미=포커스데일리) 김재욱 기자 = 더불어민주당 장세용 구미시장 후보는 19일 구미역 광장에서 제8회 동시지방선거 후보자들과 출정식을 갖고 필승을 다짐했다.

이날 6.1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승리를 위해 함께 참석한 장세호 경북도당 위원장, 김미애 도지사 후보, 김봉재(전) 갑 지역위원장, 당 원로와 고문 등 참석하였고, 장세용 후보와 각급 선거구 시·도의원 후보, 운동원 지지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민들에게 인사를 했다.

행사에 앞서 선거운동 음악과 율동을 하며 흥겨운 출정식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지방선거에 출마한 시·도의원 후보 한 명 한 명 소개하며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장 후보는 "지난 재임 기간 구미의 발전과 시민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노력을 해왔고 구미공단과 시민들의 미래를 위해 기업을 유치했다. 이제 또다시 시민들을 위하고 구미발전을 위하여 새로운 민선시대를 열어가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 "이렇게 많은 분들을 모시고 출정식을 갖게 되어 가슴 뿌듯하며 오늘 참석하신 당직자와 출마자 들의 마음을 모아 다시 한번 시민 속으로 나가서 구미발전을 위한 약속을 제시하는 출정식을 하게 되어 가슴 벅차고 구미시민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김재욱 기자  jukim6162@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미#장세용#구미시장

김재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