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대구·경북
월성원자력본부, '온가족운동회 5!해피데이' 시행지역상가 이용권 제공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
  • 홍종오 기자
  • 승인 2022.05.16 14:38
  • 댓글 0
'온가족운동회 5!해피데이' 사진. [사진제공=월성본부]

(경주=포커스데일리) 홍종오 기자 = 한국수력원자력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원흥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14일 경주시 양남면 나아리 소재 한마음공원 일원에서 '월성 한마음공원 온가족운동회 5!해피데이'를 시행했다.

온가족 운동회는 최근 예능프로그램에서 인기가 있었던 고깔모자 쓰고 깃발잡기, 온가족 지압샌들 릴레이, 온가족 체육미션 등 다양한 종목으로 구성됐으며, 동경주 지역주민 및 월성본부 직원 가족들뿐만 아니라, 경주, 울산 거주 시민들까지 약 500여명이 참여했다.

특히 월성본부는 다양한 경품과 함께 인근 지역상가 이용권을 제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했다.

울산에서 온 한 참가자는 “얼마전 원바퀴 올림픽도 그렇고 월성본부에서 계속 이벤트를 준비해서 가족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면서 "다음 행사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원흥대 본부장은 “코로나에 지친 분들이 가족과의 야외활동을 통해 힐링할 수 있게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월성본부는 동경주 지역에 많은 분들이 찾아오고, 그를 통해 지역 경제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홍종오 기자  focusdaegu@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월성원자력본부#온가족운동회#경주

홍종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