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대구·경북
손병복 국민의힘 울진군수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원전최강국 중심도시 울진"박형수 의원 등 1천여 명 참석
  • 김재욱 기자
  • 승인 2022.05.15 05:28
  • 댓글 0
손병복 울진군수 후보 개소식 전에 박형수 국회의원이 참석해 현판식 거행하고 있다. [사진=손병복 울진군수후보 선거사무소] 

(울진=포커스데일리) 김재욱 기자 = 손병복 국민의힘 울진군수후보는 개소식에서 "울진의 미래먹거리 백년대계를 세우고 이끌 경륜의 힘이 있는 손병복을 선택해달"라고 호소했다.

손병복 울진군수 후보는 14일 울진읍 선거사무소에서 "경제 1등! 관광 1등! 울진을 삼성처럼"이라는 "원전최강국 중심도시 울진" 슬로건으로 개소식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개소식에는 박형수 국회의원(영주·영양·봉화·울진), 손병숙 경산시의원, '국민의 힘' 당원, 기관단체장, 울진군민 등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많은 인파로 군민들은 선거사무소 밖에서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행사를 지켜봤다.

박형수 국회의원은 축사에서 "확실한 실력과 고을고을 열심히 구석구석 다닌 노력의 결과로 '국민의 힘' 울진군수 후보 선출 축하를 한다"며" 탈락한 경선 후보를 포용해 울진군민 전체가 하나 돼 승리할 수 있도록 끝까지 방심 하지 말고 최선을 다 하라'고 당부의 말을 했다.

손 후보는 "개소식 발표문에 앞서 울진의 미래변화에 대한 여론에 힘입어 국민의힘 울진군수 후보에 선출돼 감사 인사를 전 한다"면서"무거운 책임감을 가져 확실한 울진 변화로 보답하겠다"라고 필승 의지를 다졌다.

손병복 후보 인사말에서 "자연재해뿐만 아니라 천혜의 자원과 많은 예산을 가지고 있음에도 확실한 미래먹거리가 없는 울진의 현실이 위기"라면서 "울진의 미래먹거리 백년대계를 세우고 이끌 경륜의 힘이 있는 손병복을 선택해달"라고 호소했다.

이어 "경제 1등! 관광 1등! 울진을 삼성처럼"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원전최강국 중심도시 울진과 차별화된 관광 사업으로 경쟁력 있는 울진으로 만드는 울진 백년대계와 더불어 △농어민이 잘 사는 울진, △울진형 일자리로 어르신과 청년이 기회와 꿈을 가지는 울진, △찾아가는 복지로 따뜻한 울진,△ 인재육성으로 밝은 미래가 있는 울진, △군민을 고객처럼 모시는 군정혁신, △문화예술체육의 진흥으로 품격이 있는 울진을 만들겠다"라고 비전을 설명했다.

한편, 손병복 후보는 울진 출신으로 매화 초·평해 중·대구 계성고·중앙대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삼성그룹 입사해 창업주 고 이병철 회장 비서실 근무 비롯한, 삼성 중공업, 삼성엔지니어링 상무, 전무, 부사장에 이르기까지 총 35년간 근무 후 퇴사 했으며, 한수원 한울 원자력본부장을 역임했다.

김재욱 기자  jukim6162@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울진#손병복#울진군수

김재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