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대구·경북
 "뷰티로 베풀다" 영진전문대 뷰티융합과, 재능기부 펼쳐교내 미화원 초청, 모발클리릭 및 헤어샴푸 봉사활동
  • 홍종오 기자
  • 승인 2022.05.13 16:54
  • 댓글 0
영진전문대 뷰티융합과가 13일 오후 교내 미화원을 초청해 ‘뷰티로  베풀다’ 활동을 펼쳐 보이는 모습. [사진제공=영진전문대]

(대구=포커스데일리) 홍종오 기자 = 대구 영진전문대학교 뷰티융합과가 가정의 달을 맞아 재능기부를 펼쳐 이목을 끌고있다.

이대학 뷰티융합과는 13일 오후 대학 정보관 뷰티실습실에서 특별한 활동을 펼쳤다.

대학 캠퍼스를 아름답게 가꾸고 있는 대학 미화원(여) 20여 명을 초청해 두피관리를 위한 스케일링, 모발 클리닉, 힐링마사지, 헤드스파 샴푸잉 등을 약 2시간 동안 선보였다.

이날 재능기부 활동에는 뷰티융합과 배기완 학과장, 홍정아 교수와 전공동아리 ‘뷰러’학생 20여 명이 참석했다.

활동에 나선 임준성 학생(1년)은 “우리 학우들이 생활하는 캠퍼스를 늘 깨끗하게 가꾸어 주셔서 감사한 마음이었는데, 오늘 전공지식을 바탕으로 헤어샴푸를 해드릴 수 있어서 마음 흐뭇하다”고 했다.

한편 올해 신설된 뷰티융합과는 뷰티 4개 분야를 통합한 전문성을 높이는 토탈뷰티 전문가에 더해 뷰티 마케팅 능력을 갖춘 뷰티융합형 인재를 양성하는 특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배기완 뷰티융합과 학과장은 “야외에서 일하는 시간이 많은 미화원분이 오늘 학생들의 재능기부를 받으시고 좀 더 건강하셨으면 한다”면서 “강의실 배움에 머물지 않고 그 실력으로 이웃들에게 아름다움을 재능기부 할 수 있도록 더욱 관심을 두겠다”고 말했다.

 

홍종오 기자  focusdaegu@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영진전문대#뷰티#뷰티융합과

홍종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