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대구·경북
조현일 국민의힘 경산시장 예비후보, 후보 등록 마치고 본격 선거운동 나서
  • 김재욱 기자
  • 승인 2022.05.13 16:38
  • 댓글 0
조현일 후보가 경산공설시장에서 이철우 경북도지사 후보와 함께 대화하고 있다. [사진제공=조현일 예비후보 사무소]

(경산=포커스데일리) 김재욱 기자 = 조현일 국민의힘 경산시장 예비후보는 12일 오전 11시 경산시선거관리위원회를 직접 방문해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 국민의힘 시장 후보로 등록을 완료했다.

조현일 후보는 12일 국민의힘 경산시당에서 추천장을 받고 곧바로 경산시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후보 등록을 마치고, 국민의힘 시장 후보로서의 행보를 이어갔다.

조 후보는 후보 등록을 마친 후에도 공식 선거운동은 오는 19일부터 가능하며, 예비후보자의 선거운동만 가능하므로 공직선거법상 주어진 범위 내에서 최대한 시민들에게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조현일 후보는 “다가오는 6.1 지방선거에서 압도적인 승리를 위해 오는 14일 토요일 오전 11시, 필승 결의를 다지기 위해 개소식을 개최한다"라며 “더욱 깨끗한 선거가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 운동화 끈을 조여 매고 지역 곳곳을 누비며 각계각층의 소리를 경청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조현일 후보는 오는 14일 오전 11시 자신의 선거사무소(남매로 227, 2층)에서 본 선거에서 필승 결의를 다지는 개소식을 갖는다.

 

 


 

김재욱 기자  jukim6162@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산#조현일#국민의힘#경산시장

김재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