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대구·경북
영덕군, '문화관광 유튜브 서포터즈' 모집유튜브로 만나는 영덕 관광지, 오는 22일까지 서포터즈 모집
  • 김재욱 기자
  • 승인 2022.05.03 10:59
  • 댓글 0
영덕군, '문화관광 유튜브 서포터즈' 모집. [사진제공=영덕군]

(영덕=포커스데일리) 김재욱 기자 = 영덕군은 5월 22일까지 유튜브를 통해 문화관광 관련 정보를 홍보할 ‘영덕군 유튜브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인원은 7명이며 만18세 이상으로 영덕군 홍보에 관심이 많고 유튜브 채널을 현재 활발히 운영하고 있는 사람이면 지역제한 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영덕군 유튜브 서포터즈는 6월부터 12월까지 7개월 간 활동하면서 영덕 내 관광지, 축제 등 문화관광 정보를 영상 콘텐츠로 제작하여 홍보하고 영덕군에서는 콘텐츠 업로드 시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한다.

영덕군 유튜브 서포터즈 신청 방법은 영덕군청 ①홈페이지 ②군정소식 ③고시공고(www.yd.go.kr)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문화관광과 담담자 이메일(dkawls20129@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영덕군청 최희찬 문화관광과장은 “영덕군 문화관광 유튜브 서포터즈 운영으로 영덕을 찾는 관광객의 관점에서 도움이 되는 영상 콘텐츠가 제작될 것이며, 특히 지역 내 숨은 관광명소가 발굴될 것으로 기대된다. 영덕군 관광 홍보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김재욱 기자  jukim6162@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영덕군#문화관광#유튜브#서포터즈

김재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