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대구·경북
경북관광공사, 유교랜드 설연휴를 맞아 풍성한 이벤트 운영
  • 김재욱 기자
  • 승인 2022.01.25 10:07
  • 댓글 0
관광객들이 유교랜드 내 체험시설을 즐기고 있다. [사진제공=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

(경주=포커스데일리) 김재욱 기자 =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는 다가오는 민족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1월29일~2월2일까지 유교랜드에서 다양한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기간동안 유교랜드 입구에서는 사방치기, 투호던지기, 굴렁쇠 굴리기 등 전통놀이 체험을 할 수 있고, 유교랜드 캐릭터 포토존을 설치하여 가족들과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운영하며, 연휴기간 중 한복을 입고 방문하는 관람객은 본인에 한해 무료입장 가능하다.

유교랜드 내부에서는 보물찾기행사, 유교랜드 방문후기 SNS포스팅이벤트와 스탬프 투어북 이벤트를 실시하고 참여한 관람객에게 한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연휴기간 중 1월31일은 정상영업을 실시하고 2월1일은 휴관을 실시하고, 겨울방학을 맞아 2.27(일)까지 어른 5천원, 청소년 4천원, 어린이 3천원으로 입장료를 할인하여 운영하고, 초등생이하 자녀가 2명이상인 가족에게는 우대요금을 적용받아 관람이 가능하다.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유교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사 김성조사장은 “감염병 확산방지를 위해 1일 2회 자체소독을 상시 진행하고 연휴기간 유교랜드를 방문하는 관람객이 안전한 환경에서 전시체험관을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재욱 기자  jukim6162@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상북도문화관광공사#유교랜드#경주

김재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