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울산
울산 북구 CCTV 통합관제센터, 차량털이범 검거 기여
  • 이유찬 기자
  • 승인 2021.12.08 13:56
  • 댓글 0
울산 북구청

(울산=포커스데일리) 새벽시간 주차된 차량의 물건을 훔치던 차량털이범이 울산 북구 CCTV 통합관제센터에 덜미를 잡혔다.

8일 북구에 따르면 지난 4일 오전 2시 22분께 CCTV 모니터링을 하던 중 북구 화봉동 671-6번지 일원 A빌라 앞 도로에서 수상한 남성을 발견했다.

이 남성은 주차된 차량의 운전석 문을 열고 차량 안 물건을 훔치고 있었다.

관제센터는 곧바로 집중모니터링에 들어가 오전 2시 24분께 남성의 인상착의와 범행장소를 북부경찰서 상황실과 화봉파출소로 전파했다.

해당 남성은 2시 24분과 35분, 58분 화봉1교 아래와 B빌라 앞, C유치원 앞으로 이동하며 잇따라 주차된 차량 안을 뒤졌다.

3시 11분께 화봉시장 뒤 상가 인근에서 인상착의가 동일한 남성을 발견해 경찰에 상황을 알렸다. 

해당 남성은 3시 14분께 화봉동 D마트 인근에서 출동한 경찰에 현행범으로 체포됐다. 

경찰에 따르면 남성은 처음에는 범행을 부인했지만 관제센터 CCTV 녹화 영상을 확인한 후 범행 사실을 모두 털어놨다.

북구 CCTV 통합관제센터는 지난달에도 야간 차량털이범을 검거하는데 기여한 바 있다.

북구 관계자는 "앞으로도 관제업무를 성실히 수행해 주민 안전을 지키는 파수꾼 역할을 충실히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유찬 기자  yc5238@hanmail.net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유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