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대구·경북
월성본부, '한마음공원 오징어게임 행사' 개최 지난 20일 경주시 양남면 나아리 소재 한마음공원 일원에서
  • 홍종오 기자
  • 승인 2021.11.22 14:08
  • 댓글 0
"무궁화꽃이피었습니다" 게임 장면. [사진제공=월성원자력본부]

(경주=포커스데일리) 홍종오 기자 = 한국수력원자력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원흥대)는 지난 20일 경주시 양남면 나아리 소재 한마음공원 일원에서 “월성한마음공원 오징어게임”행사를 시행했다.

이번 행사는 최근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오징어게임 컨셉으로 ○△□카드 찾기,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딱지치기, 달고나 모양 뽑기 등의 게임을 진행했다. 경주 지역뿐만 아니라 울산, 대구 등 주변 도시 주민들까지 한마음공원을 찾았으며, 달고나, 장난감 비행기 같은 준비한 기념품이 조기에 동이 나는 등 큰 인기 속에 행사가 마무리됐다. 또한 최근 코로나19 이후로 위축되었던 주변지역 상가들도 방문객들로 활기를 띠었다.

울산에서 온 한 참가자는 “가족 전체가 주말 나들이로 나왔는데 행사도 재미있고, 공원도 너무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어서 원전은 위험한 곳이라는 편견이 사라졌다"면서 “벌써부터 아이들이 다음 오징어 게임은 언제냐고 보채는데, 다음 행사도 잘 고려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나아리 홍중표 이장은 “지역에서는 동네에 사람들이 많이 찾아와야 경제도 활성화되고 발전할 수 있다고 생각해서 이번 행사를 적극 지원했다"면서 “행사 분위기도 무척 좋았던 것 같고, 앞으로도 이렇게 지역과 월성본부가 서로 상생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자"고 말했다.  

홍종오 기자  focusdaegu@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수력원자력#월성원자력본부#오징어게임

홍종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