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대구·경북
대구 남구, 가족 야외 활동 '앞산 숲 탐험' 체험 행사가족 25팀, 내달 14일까지
  • 유성욱 기자
  • 승인 2021.10.14 16:46
  • 댓글 0
대구 남구는 다음달 14일까지 '2021년 가을, 뚜벅뚜벅 앞산 숲 탐험'을 실시한다. [사진제공=대구 남구]

(대구=포커스데일리) 유성욱 기자 = 대구 남구는 앞산 숲에서 얻은 자연재료를 사용한 공예체험 사업인 '2021년 가을, 뚜벅뚜벅 앞산 숲 탐험'을 다음달 14일까지 실시한다.

13일 남구에 따르면 이 사업은 대구시 교육청의 대구미래교육지구사업의 일환으로, 당초 이달 9일 오프라인 행사 진행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비대면 체험활동으로 변경해 사전 접수한 가족 25팀별로 다음달 14일까지 숲 탐험을 진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남구는 참가자들에게 티셔츠, 가방, 루페(시각), 안대(촉각), 소리통(청각), 숲 탐험 미션지 등 오감을 통해 탐험을 즐길 물건들이 있는 키트를 제공한다.

숲 탐험을 마친 가족은 체험 후 남구교육밴드에 활동사진 2장과 간략한 소감문을 게재하고 설문까지 마치면 남구마블 미션완료 인증을 받을 수 있다.

남구마블이란 남구가 진행 중인 사업으로 놀이를 통해 남구의 인문·자연환경을 배울 수 있는 교구형 보드게임을 의미한다.

조재구 구청장은 "답답한 도심을 떠나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달래 줄 가족 가을 여행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남구 특색에 맞는 교육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유성욱 기자  noso8989@hanmail.net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구#남구#앞산#숲탐험

유성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