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경제/산업
SRT 동탄역 역무원, 임산부 응급 환자 구해119 현장 도착·이송까지 발 빠르게 대처…고객 감사의 마음 전해
  • 오현주 기자
  • 승인 2021.09.23 07:27
  • 댓글 0

(서울=포커스데일리) 오현주 기자 = SRT동탄역 역무원들의 신속한 대처가 생명이 위험했던 임산부 고객을 구하고, 며칠 후 건강하게 퇴원한 고객이 동탄역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SRT동탄역은 지난 7일(화) 30대 여성고객이 SRT를 이용해 수서로 출근하던 중 심한 어지럼증과 호흡곤란을 느껴 동탄역에 내려 긴급 이송을 해야 된다는 연락을 받았다.

승강장에 있던 이혜영 동탄역 역무원은 해당고객이 도움을 제대로 요청하지도 못한 채 승강장에 쓰러지는 것을 보고 한 번 더 119에 신고해 응급조치 안내에 따라 환자 심호흡을 안정시킨 후, 동료 백승찬 역무원이 고객을 돌보는 동안 지상으로 달려 나갔다.

이혜영 역무원은 지상부터 지하6층 승강장까지 119대원이 신속하게 내려올 수 있도록 엘리베이터를 대기시키고 승강장까지 최대한 빠르게 안내해 응급환자를 신속히 응급실로 이송할 수 있었다.

임신 8주째인 30대 여성고객은 저혈압 쇼크상태로 병원에 조금만 늦었어도 심정지까지 갈 수 있는 위험한 상황이었다. 응급수술을 받고 퇴원 후 집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던 고객은 지난 12일(일) "생명의 은인인 동탄역 역무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라며 마음을 전했다.

오현주 기자  ohhyju@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