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대구·경북
월성본부,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깨끗한 명절 보내기 청렴 캠페인도 함께 전개
  • 홍종오 기자
  • 승인 2021.09.14 15:06
  • 댓글 0
월성본부,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시행. [사진제공=월성원자력본부]

(경주=포커스데일리) 홍종오 기자 = 한국수력원자력 월성원자력본부(본부장 원흥대)는 추석명절을 맞이해 14일 양남 주상절리 물빛사랑시장에서 장보기 행사를 시행했다.

월성본부는 감포시장, 양남시장, 문무대왕면시장과 자매결연을 맺고 전통시장 가는 날을 지정·운영하며 전통시장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날 월성본부 직원들은 매월 자발적으로 후원하는 러브펀드를 이용해 지역에서 재배한 쌀, 특산품, 과일 등 3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구매했고, 구매 물품은 경주시 소재 노인요양시설인 민제의 집과 하나재가노인통합지원센터에 전달했다.

또한 이날은 월성본부 기획감사부 주관으로 장보기 행사에 참여한 지역주민들과 함께 깨끗하고 투명한 추석명절 보내기 캠페인도 전개했다.

원흥대 본부장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오늘 행사가 지역경제와 복지시설 운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월성본부는 앞으로도 지역 특산물 구매, 지역상가 이용하기, 전통시장 친환경 장바구니 배부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과 함께 상생하겠다"고 말했다.

홍종오 기자  focusdaegu@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수력원자력#월성원자력본부#전통시장

홍종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