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대구·경북
구미대학교-레이바이오, '바이오 전문인력 양성' 협약
  • 홍종오 기자
  • 승인 2021.09.14 15:11
  • 댓글 0
(우)정창주 구미대 총장과 이윤철 레이바이오 부회장 상호교류 협약 사진. [사진제공=구미대]

(구미=포커스데일리) 홍종오 기자 = 구미대학교는 14일 본관 3층 회의실에서 레이바이오와 바이오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경북 구미 첨단의료기술타워(G타워)에 있는 레이바이오는 국내 광테라피 분야 선두기업으로 피부, 헬스케어, 다이어트, 안티에이징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되는 상품을 개발하는 헬스케어 전문기업이다.

협약식에는 정창주 구미대 총장과 이윤철 레이바이오 부회장을 비롯, 피부뷰티맞춤화장품과 교수 등 실무 관계자가 참석했다.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바이오 전문인력 양성과 취업지원 활성화에 공동 노력키로 약속했다.

협약서에는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현장실습 지원 △전문인력 양성 교육과정 운영 및 홍보 협력 △취업정보 제공 및 상호 인적교류 △기타 상호 발전과 우호 증진에 필요한 사항 등의 내용을 담았다.

이윤철 부회장은 “교육역량이 뛰어난 구미대와 협력해 바이오산업 발전의 초석이 될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다양한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정창주 총장은 “바이오산업은 산업발전에 따라 그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는 미래 성장 사업이다”고 강조하며 “실효성 높은 협력을 통해 우수한 바이오 기술인재가 배출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홍종오 기자  focusdaegu@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구미대#레이바이오#상호교류

홍종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