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대전·세종·충남
소진공, '제6회 소상공인 쇼케이스데이' 참가 소상공인 모집총상금 2, 000만 원, 국내 유일 유망 소상공인 투자유치 무대 개최
  • 오현주 기자
  • 승인 2021.09.09 07:08
  • 댓글 0

(대전=포커스데일리) 오현주 기자 =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중소 상공인 희망재단 과 함께 ‘제6회 소상공인 쇼케이스데이에 진출할 전국의 잠재력 있는 혁신 소상공인을 오는 9월 12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쇼케이스데이는 우수한 자사 제품이나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보유하고 있는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제품 홍보는 물론 투자에 필요한 인적 네트워크 매칭을 통해 투자유치의 기회까지 제공하는 국내 최초이자 유일의 소상공인만을 위한 지원 프로그램이다.

서류와 발표심사를 거쳐 오는 11월 결선 무대에 오를 총 8개사의 소상공인에게는 약 3주간의 전문교육은 물론 온라인 홍보와 모의투자 이벤트 등 소상공인의 투자 역량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이 지원되며, 결선 결과에 따라 사업지원금 최대 1000만 원 등 총 2000만 원 상당의 상금과 부상이 지급된다.

모집기간은 9월 12일까지로 중소 상공인 희망재단 홈페이지(www.heemangfdn.or.kr)에서 접수 가능하며, 신청 자격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의 △신사업창업사관학교 졸업생이거나, △생활 혁신형 지원사업 수혜자, 또는 △창업 5년 이내의 일반 소상공인에 해당하면 지원할 수 있다.

오현주 기자  ohhyju@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소진공#소상공인#쇼케이스데이

오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