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대전·세종·충남
소진공, 전통시장 온라인 특별전 개최9.8일(수)부터 26일(일)까지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수용품, 선물세트, 지역특산품 등 최대 68% 할인 판매 및 무료배송 실시
  • 오현주 기자
  • 승인 2021.09.08 07:06
  • 댓글 0

(대전=포커스데일리) 오현주 기자 =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은 소비자들이 알뜰하게 추석 준비를 할 수 있도록 9월 8일부터 26일까지 전통시장 온라인 특별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특별전에는 전국 전통시장 약 300여 곳, 온라인 쇼핑몰 10여 곳 이상이 참여한다.

'동네 시장 장보기', '놀러 와요 시장', '위메프' 등에서는 1만 원 이상 전통시장 상품 구매 시 무료 배송과 추첨을 통해 모바일온누리상품권 또는 쇼핑몰 포인트를 지급한다.

'온 누리 전통시장', '위메프오' 등 온라인전통시장 관에서는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전통시장 제수, 선물세트 등을 판매하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1만 원도 지급한다.

최근에는 포털사이트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온라인으로 전국의 전통시장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는 '동네 시장 장보기'를 통해 소비자 인근에 있는 전통시장의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하고 있다. 또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인 '놀러 와요 시장'과 '장 바요'는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다운 가능하며, 배달 가능한 전통시장을 지정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동네시장 장보기와 놀러 와요 시장, 장 바요 모두 주문 이후 2시간 이내에 고객에게 배달된다.

한편, 추석을 맞아 모바일 온누리상품권 특별판매도 진행 중이다. 9월 17일까지 월 할인구매 한도를 100만 원으로 상향해, 10% 할인 판매를 시행하고 있다.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으로 온라인 전통시장을 이용할 시, 10% 이상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현주 기자  ohhyju@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