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대구·경북
대구 메리어트호텔, 백신 접종자에게 '파격적인 프로모션' 제공동반 3인까지 30% 할인 행사
  • 홍종오 기자
  • 승인 2021.06.10 13:00
  • 댓글 0
대구 메리어트 호텔 스시 라이브 코너 사진. [사진제공=메리어트호텔]

(대구=포커스데일리) 홍종오 기자 = 대구 메리어트 호텔이 코로나19 백신 접종자와 동반 3인에 대해 8월 31일까지 뷔페 가격을 30% 할인한다. 추가로 네이버 사전예약을 통해서도 같은 할인율을 제공하고 있다.

백신 접종자 관련 프로모션의 경우 본인을 포함하여 동반 3인까지 혜택이 적용된다. 통상적으로 음료 및 주류는 할인에서 제외가 되는데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을 맞이하여 개시한 비어 페스티벌에 적용이 되어 무제한 주류와 술을 마시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한 소프트 드링크가 제공 된다는 것이 특징이다.

할인 적용 시에는 주중 기준 7만원이 되지 않는 금액으로 호텔에서 제공되는 최고급 스테이크들과 라이브로 만들어지는 파스타 2종과 쌀국수, 새롭게 단장하여 호평을 받고 있는 스시 라이브 섹션과 실시간으로 찜기에 조리되어 제공되는 랍스터와 가리비 등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해당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현장에서 국내 발급 접종 인증서를 제시만 하면 바로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해당 서류를 지참하지 않으면 현장에서 할인 적용이 제외 될 수 있다.

또한 네이버를 통한 사전 예약 시에도 30% 할인을 적용하여 결제 부문에 대하여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네이버 예약의 경우 사전 할인이 필수이다.

다른 할인 혜택과는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지만 대구 메리어트 호텔에서 한번도 시도한 적이 없는 파격적인 할인율을 제공하는 건 코로나의 종식을 위한 흐름에 참여하는 것이라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대구 메리어트 호텔 대표 전화(053-327-7000)로 문의하면 된다.

홍종오 기자  focusdaegu@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메리어트#백신접종자#할인제공

홍종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