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대구·경북
성주군사회단체협의회, '2021년 정기총회' 개최여상훈 신임회장을 중심으로 새로운 체제 갖춰
  • 김재욱 기자
  • 승인 2021.05.03 11:17
  • 댓글 0
성주군사회단체협의회, '2021년 정기총회' 개최. [사진제공=성주군]

(성주=포커스데일리) 김재욱 기자 = 성주군사회단체협의회는 지난 30일, 농업기술센터 대강당에서 40여 명의 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2021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2020년 결산보고 및 2021년 사업계획 및 예산 승인과 함께 2년 동안 성주군사회단체협의회를 이끌어갈 회장단 선출이 이루어졌다.

새롭게 선출된 회장단을 보면 회장에 여상훈 이상상록회장이 단독 후보로 추천을 받아 결정되었고, 상임부회장에 배대용 성주군새마을회장이, 부회장에 김윤성 농촌지도자성주군연합회장, 강만수 의사회장, 이순이 여성단체협의회장이 확정되었다. 또한 감사에는 이강태 청우회장과 송영근 청년회의소 회장이 맡아 젊고 역동적인 사회단체협의회로 새로운 체제를 갖추게 됐다.

여상훈 신임 회장은 “전임 홍준명 회장님이 이루어 놓으신 사회단체협의회 명성에 누가 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 부족한 점이 많지만 회원들의 화합과 지역발전을 위해 고민하고, 실천하는 사회단체협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성주군의 발전을 이끌어 가고 있는 각 사회단체의 대표이자 지역의 주춧돌인 사회단체협의회의 구성원임에 자부심과 책임감을 가지고 참여해 주시기 바라며,  포스트 코로나, 포스트 내륙철도 시대에 걸맞은 성주군 발전을 위해 더욱 활발한 활동과 발전하는 사회단체협의회가 되길 기대한다"며 인사를 전했다.

김재욱 기자  jukim6162@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성주군#성주군사회단체협의회#여상훈

김재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