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전북
익산다이로움, 전국 최대 혜택 제공2월 다이로움 최대 21만원 혜택 이벤트
  • 전홍선 기자
  • 승인 2021.01.30 11:59
  • 댓글 0

(익산=포커스데일리) 전홍선 기자 = 익산시가 침체된 지역경기 활성화와 골목상권 소비 촉진을 위해 익산다이로움을 활용한 전국 최대 규모의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시는 2월 설명절을 맞아 코로나19로 지친 시민과 소상공인을 지원하기 위해 다이로움 개인별 인센티브 적용 구매한도를 월 50만원에서 월 100만원으로 2배 확대 운영하는 설명절 특별이벤트를 시행한다.

익산다이로움을 2월 한 달 동안 100만원을 충전 후 전통시장 및 골목상권에서 사용하면 총 21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가구당 2명이 다이로움카드를 사용한다면 최대 42만원의 설명절 특별이벤트 혜택을 받게 된다.

이와 함께 시는 2월 1일부터 14일까지 14일간 '설명절 전통시장 장보기(다이로움 카드 이용) 인증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지역 전통시장 안에 있는 상점에서 익산다이로움 카드를 이용하여 3만원 이상 결제한 후 익산시청 홈페이지, SNS 등에 접속하여 인증 이벤트 행사에 응모하면 선착순 1천명에게 다이로움 적립금으로 1만원을 충전 지급하며 적립금은 2월 29일 이내 지급된다.

이벤트 응모는 시 홈페이지 ‘다이로움 소식 모아보기’ 또는 ‘익산소식’, 익산시 SNS 채널 등을 통해 링크연결하여 신청할 수 있다.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전통시장에서 3만원 이상 다이로움 카드로 이용한 카드영수증과 증빙사진이 필요하다.

정헌율 시장은 “경기진작형 재난기본소득 일환으로 지원하는 익산다이로움 혜택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께 보탬이 되고 포스트코로나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전홍선 기자  adieuj@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헌율#시장#익산다이로움#익산

전홍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