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경제/산업
SRT, 개통 4주년 기념 고객사랑 감사 행사 개최SRT 운임할인권, 코로나 방역물품 나눔 등 다양한 비대면 행사 진행
  • 오현주 기자
  • 승인 2020.12.04 11:07
  • 댓글 0

(서울=포커스데일리) 오현주 기자 = SRT 운영사 SR은 개통 4주년을 맞는 오는 9일(수) 수서·동탄·지제역과 SRT 열차에서 고객 감사 행사를 연다.

이번 SRT 개통 4주년은 코로나19 확산 속에 맞는 만큼,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사회적 거리 두기를 준수한 다양한 비대면 행사를 준비했다.

SRT 개통일인 9일(수) SRT 열차를 이용하는 SR 회원고객 400명을 추첨해 SRT 30% 운임할인권을 제공한다. 수서·동탄·지제역에서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친환경 비누, 마스크와 2021년 SR캘린더 등 기념품 나눔 행사를 연다. 대면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비치된 기념품을 고객이 직접 가져갈 수 있다.

SRT 열차 안에선 '보물찾기 이벤트'를 연다. 열차당 30% 운임할인권 20매를 준비해 5개 열차에서 총 100매를 제공한다. 안내방송이 시작되면 숨겨진 할인권을 찾는 보물찾기를 열어 고객과 즐겁게 지낼 예정이다.

SR 공식 SNS 채널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에서는 9일까지 이벤트 게시글에 개통 4주년을 축하하는 'SRT야 사랑해'를 포함한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SRT 30% 운임할인쿠폰 20매와 모바일 커피 쿠폰 30매를 지급한다.

모바일앱 기반 SRT 예매 플랫폼인 'SRTPlay'에선 12월 한 달 동안 승차권을 예매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SRT 40% 운임할인쿠폰 40매를 지급하고, 'SRTPlay' 인스타그램 팔로우, 축하 메시지 남기기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208명을 추첨해 힐링 여행 패키지 2매, 아이패드와 커피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더 자세한 행사 내용은 SRT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현주 기자  ohhyju@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현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