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전북
무주군, 김운용컵국제오픈태권도조직위원회와 협약체결...태권도사관학교 설립 지원
  • 박현수 기자
  • 승인 2020.12.01 10:49
  • 댓글 0

(무주=포커스데일리) 박현수 기자 = 무주군이 국제 태권도사관학교 설립과 관련해 든든한 지원군을 얻게 됐다.

무주군은 김운용컵국제오픈태권조조직위원회와 태권도 관련 각종 사업에 동참한다는 골자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 협약서는 태권도 보급·진흥·홍보에 관한 상호 연계사업, 태권도 관련 사업발굴, 태권도대회 시 상호시설 이용과 편의를 제공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에 따라 무주군은 김운용컵국제오픈태권도조직위원회와 함께 태권도시로 발전을 위한 태권도 인프라와 콘텐츠 개발이 가능하게 됐다.

또 양 기관이 보유한 홍보채널을 활용한 사업과 행사 등 국내외 홍보에 함께 주력할 계획이며, 양 기관의 발전과 우호증진을 활발하게 진행하기로 했다.

황인홍 무주군수는 “국제 태권도사관학교를 설립을 위해 태권도계와 정치권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네트워크가 매우 중요하다” 며 “김운용컵국제오픈태권도조직위원회와 협약 체결을 통해 태권도사관학교 설립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김운용컵국제오픈태권도조직위원회 이동섭 위원장은 “태권도사관학교 설립은 인프라 구축과 네트워크, 태권도계가 힘을 모아야만 가능성이 있다”고 진단하면서 “양 기관이 서로 태권도 관련 정보를 교환하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박현수 기자  water612@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무주군#김운용컵#국제오픈태권도#직위원회#국제태권도사관학교#황인홍#무주군수

박현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