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백
HOME 전국 강원
평창군, '제30회 군민대상' 수상자 시상
  • 김동원 기자
  • 승인 2020.10.07 16:03
  • 댓글 0
/평창군 제공

(평창=포커스데일리) 김동원 기자= 평창군은 7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제30회 군민대상 수상자'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상은 한왕기 평창군수가 직접 시상했으며 코로나19로 인해 가족 및 일부 관계자만 참석하도록 제한해 소규모로 진행됐다.

 수상자는 △일반지역개발부문 진부면 정민서(45, 정민서 농업회사법인 대표) △문화부문 봉평면 오숙희(55, 메밀음식전문점 미가연 대표) △체육부문 용평면 전범석(79, 대한궁도협회 용평정 사범) △향토봉사부문 진부면 원영숙(68, 고향주부모임 진부분회 회장) △농업‧축산업‧임업‧수산업 부문에 봉평면 전병설(62, 한국농촌지도자 평창군연합회 회장)씨 등 개인 5명과 향토봉사부문에 평창읍 새마을부녀회 1개 단체이다.

 한왕기 평창군수는 이날 군민대상 수상자들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군민대상을 수상하신 한분 한분은 본인의 분야에서 뚜렷한 성과를 내주셨을 뿐 아니라, 그 결실을 이웃과 함께 나누고 지역의 발전에 크게 이바지해 주셨다"며 수상자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한편 올해로 30회째를 맞은 평창군민대상은 지역의 발전을 위해 노력한 군민에게 수여하는 평창군의 최고 영예로운 상으로 지난해까지 개인 95명 및 단체 43개가 군민대상을 수상했다.

김동원 기자  woods520@ifocus.kr

<저작권자 © 포커스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평창군#군민대상#수상자 시상

김동원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